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KR
EN
주메뉴
연구소 소개
목적 및 연혁
조직 및 연구 분야
연구소장
연구위원 소개
연구진 소개
연구소 정관
학술지 발간
논문투고 안내
심사규정
Jams 바로가기
논문 검색
행복여행센터
행복여행센터 소개
연구위원 소개
연구내용
연구 성과
학술활동
콜로키움
학술대회
세미나
학술용역
연구동향
뉴스레터 및 이슈페이퍼
행복여행 학술자료
행복여행 연구동향
Q&A
메뉴
주메뉴
연구소 소개
목적 및 연혁
조직 및 연구 분야
연구소장
연구위원 소개
연구소 정관
학술지 발간
논문투고 안내
심사규정
Jams 바로가기
논문 검색
행복여행센터
행복여행센터 소개
연구위원 소개
연구내용
연구 성과
학술활동
콜로키움
학술대회
세미나
학술용역
연구동향
뉴스레터 및 이슈페이퍼
행복여행 학술자료
행복여행 연구동향
Q&A
KR
EN
메뉴 레이어 닫기
학술활동
콜로키움
학술대회
세미나
학술용역
세미나
Home
학술활동
세미나
2005.11.24 The Experience Economy 를 이용한 관광상품화 마케팅전략 세미나
한양대관광랩
2020-05-27
조회수
768
The Experience Economy 를 이용한 관광상품화 마케팅전략 세미나
haemoon Oh(Iowa State Univ.)
HIT 6층
목록
이전글
2005. 6.23 물의 진정함(진력)의 비밀
다음글
2006 컨벤션 산업 육성을 통한 서울형 미래 도시산업 기반구축(경희대학교)